SEARCH

검색 검색하기

AS 안내사항

  • Q.반지 사이즈가 맞지 않을 때 A/S 수리 안내 사항

    [반지 사이즈가 맞지 않을 때 A/S 수리 안내 사항]



    A/S 수리 기본 안내사항 게시글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http://953.co.kr/article/faq/3/2070/



    1. 사이즈 수리가 가능한 제품일 경우

    착용시 너무 불편하지 않으시다면, 수리를 권장해드리지 않습니다.


    수리시에는 반지 하단부분을 잘랐다가 붙이는 공정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내구성이 약해져 추후에 끊어질수 있으며, 중량감소, 휘어짐, 얇아짐 등 품질저하가 발생합니다.


    또한, 수리 한 부분에 땜자국, 얼룩 등이 보일수 있습니다.



    최대한 새상품처럼 A/S 수리는 해드리며,

    너무 많은 중량감소를 하지 않기 위해 최소한의 폴리싱으로 진행이 됩니다.


    0.5호수정도의 차이라면 신중하게 고민해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사이즈 수리는 최대 2호수정도 늘리고 줄이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 이상/이하의 경우에는 반지 모양 형태가 변형이 생길 수 있으며


    고객님에게 안내 고지 및 협의 후 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그 이상/이하의 경우에는 제재작을 권장해드립니다.



    2. 사이즈 수리가 불가능한 제품일 경우


    360도 패턴 동일한 밴드형태의 제품일 경우에는 사이즈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사이즈 불가능한 제품, 사이즈 3호수이상 차이가 나서

    제품의 변형, 품질저하가 싫은 고객님은 재제작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14K / 18K 재제작비용

    현시점 정상판매가 기준 판매금액의 30% 비용으로 재제작이 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경우는 기존 제품에 세팅되었던 다이아몬드를 그대로 다시 사용합니다.



    플래티늄 재제작비용

    현시점정상판매가 기준 판매금액의 40% 비용으로 재제작이 가능합니다.



    단, 구매한 동일 상품으로만 재제작이 가능하며, 할인 받은 금액이 아닌 정상 판매가 기준입니다.




    다른 수리내용에 대해서는  [AS안내사항]내 게시글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외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02-3444-5957) 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Q.14K 18K 변색 / 화이트골드 도금 벗겨짐 유의사항

    주얼리를 착용하다 보면 금속표면이 거칠어지고 스크래치가 생길 수 있습니다.


    땀의 염분이나 선크림, 염색약, 가송 소다(수산화나트륨) 성분

    금속표면의 흠집을 통해 화학반응을 일으켜 금속을 산화시키면서 발생되기도 하고,

    온도의 습기, 공기 중에 노출되는 여러 먼지 등이 합금성분과 결합함으로써

    화학반응을 일으켜 변색이 되거나 도금이 벗겨지기도 합니다.


    반지를 착용한 상태로 세면과 설거지, 운동, 공구를 이용한 작업 등을 하거나

    또한 잠자리에서도 그대로 착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인 경우엔 이러한 행동들이 별다른 이슈가 되지 않으나

    어떤 이들에게는 특정 환경적인 요인들로 인해 반지가 검게 묻어나거나

    변색, 도금이 벗겨지는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순금은 변색이 되지 않으나 14k, 18k 등의 합금제품

    은과 구리 등을 금과 합금을 하여 만들어 지는 것으로,

    습한 조건 하에서 은, 구리 성분은 부식이 쉽게 이뤄질 수 있습니다.


    땀 또한 그 원인 중의 하나이며 수영장이나 스파에서 소독제로 쓰이는

    염소 성분, 바닷가의 염분, 혹은 비누나 세제의 가성소다 (수산화나트륨),

    심지어는 소금에 절인 견과류나 크래커, 팝콘, 화장품, 헤어스프레이 또한

    부식을 유발하여 주얼리를 변색 시킬 수 있습니다.


    항상 제품을 착용한 상태로 생활을 하면 금속표면이 거칠어지고,

    땀의 염분이나 세제의 가성소다(수산화나트륨)성분이

    금속표면의 흠집을 통해 화학반응과 금속을 산화시킴으로써 발생하게 됩니다.


    반지를 착용하는 동안 꾸준히 청결에 주의가 필요하며,

    운동, 땀을 흘리거나, 세제를 사용하실때에도 반지를 빼시는 것을 권장해드리며

    바닷가나 스파 등에서도 반지 착용을 가능하면 피해주시길 바랍니다.



  • Q.장식, 부속품 AS 안내사항

    1. 귀걸이 뒷장식 분실시에는 뒷장식만 새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2. 목걸이, 팔찌 잠금장식이 고장이 날 경우 교체를 해야 하므로 유상으로 진행이 됩니다.


    장식의 종류와 크기, 재질에 따라 20,000원 이상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Q.목걸이 체인 AS 수리 안내

    1. 체인 길이 수정


    구매당시 선택한 길이에서 +- 2cm는 무상으로 진행이 됩니다.

    2cm 이상일 경우에는 체인길이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이 됩니다.



    2. 체인을 세게 당겨서 끊어진 경우


    체인이 어딘가에 걸리거나 손으로 당겨져서 끊어진 경우에는

    전체적으로 체인길이가 늘어난 경우가 있습니다.


    늘어난 길이가 2cm 이상일 경우에는 체인이 많이 약해진 상태이기 때문에

    고객과 상의 후 새로 제재작(추가비용발생) 하거나 늘어난 부분을 잘라 낸 후 A/S 수리가 진행됩니다.

    늘어져 있는 체인을 수리로 진행할 경우 다시 끊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3. 체인 마디가 뚝 끊어진 경우


    서로 연결된 고리들 중 한 부분이 약해져서 끊어진 경우

    다시 연결을 해드리는 A/S 수리는 기간, 횟수에 상관없이 무상입니다.


    단, 화이트골드 도금 제품의 경우는 구매시점 3년내 무상이며,

    그 이후는 재도금비용 10,000원이 발생됩니다.



    4. 체인 끊어짐으로 인한 부분 분실


    체인의 일부가 분실이 되는 경우에는 마디 추가 또는 전체 재제작으로 진행됩니다.

    체인의 종류와 분실된 길에 따라 비용이 상이하게 발생되니 참조하세요.



  • Q.반지 파손의 경우 A/S 수리 안내사항

    1. 스크래치, 찍힘이 많아 새상품화를 원할 때


    다시 광을 내어 폴리싱 작업을 하는

    새상품화는 횟수, 기간 상관없이 무상으로 A/S 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화이트골드 도금 제품 경우는 구매시점 3년내 무상이며,

    그 이후는 재도금비용 10,000원이 발생됩니다.


    새상품화는 다시 광을 내는 작업이기 때문에

    중량이 감소할 수 있으며 반지가 얇아질 수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반지가 끊어졌거나 찌그러짐, 찍힘이 심한 경우


    파손정도에 따라 수리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단, 찍히거나 찌그러진 부분을 다 없애지 않고 눈에는 살짝 보이지만

    착용시 불편한 정도만 없애는 정도로 고객님과 상의 후 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반지가 얇아질 수 있습니다.


    다른 수리내용에 대해서는 [AS안내사항]내 게시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Q.A/S 수리 기본 안내사항

    [디유953 A/S 수리 안내사항]


    디유953의 상품은 자체제작한 디유953 공방에서 직접 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주얼리는 유한한 상품이므로 잘 관리하면 오래동안 사용할수 있습니다. 


    디유953 제품에 한하여 기본적인 수리는 기간 상관없이 무상입니다.

    제품의 손상 정도와 AS 수리 내용에 따라 무상/유상으로 처리가 될수 있으며,

    A/S 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인 수리는 새상품화, 사이즈변경, 큐빅빠짐, 체인끊어짐 입니다.



    1) 택배 이용


    택배 이용시에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A/S 수리 신청서 + 수리 받아야할 제품 + 수리비용 동봉 해주셔야 합니다.


    보내주실때에는 편한 택배사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세요.


    A/S 완료 후 다시 받아보실 우체국 택배비 4,000원 동봉해주셔야 합니다.

    택배비 동봉이 안되어 있을 경우 착불로 발송이 됩니다.(계좌입금 가능)



    ★보내실 곳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67길 14 2층 디유953 

    02-3444-5957



    A/S 수리 신청은 아래 내용을 메모지에 작성해서 동봉해주세요.




    2) 새상품화


    새상품화(폴리싱) A/S 수리 횟수, 기간 상관없이 무상입니다.

    단, 화이트골드 도금 제품의 경우는 구매시점 3년내 무상이며

    그 이후부터는 제품 한개당 재도금 비용 10,000원 발생됩니다.


    새상품화는 다시 광을 내는 작업이기 때문에 중량이 감소할 수 있으며

    반지가 얇아질 수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3) 이니셜 재 각인비용 발생


    이니셜 각인을 했을 경우 사이즈 수리시에는 지워지게 됩니다.

    다시 재각인을 원한다면 재각인비용 제품 한개당 5,000원 비용이 발생합니다.


    예시/ 구매 일년된 화이트골드 14k 다이아반지 사이즈 수리 시 

    사이즈 수리비 (무상) 각인 지워짐 5.000 도금비( 무상) 으로 됩니다.

    예시/ 구매 4년된 화이트골드 14k 다이아반지 사이즈 수리 시 

    사이즈 수리비 (무상) 각인 지워짐 5.000 도금비( 10.000) 으로 됩니다.

    예시/구매 5년된 핑크골드 18k 커플링 

    사이즈 수리비 (무상), 각인 지워짐 (5.000) 도금비 (무상) 으로 됩니다. 


    구매기점은 제품 출고일 기준입니다. 


    수리에 따라 각인이 지워지지 않는 경우도 있기에 수리비는 후불제로 진행합니다.


    4) 화이트골드 제품의 경우 수리시 도금 비용 발생


    화이트골드 제품의 경우는 도금이 벗겨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구매시점 3년까지는 무상이며, 그 이후부터는 제품 한개당 재도금 비용 10,000원이 발생됩니다.


    화이트골드 도금 벗겨짐 및 변색 대한 유의사항 및 안내사항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http://953.co.kr/article/as-안내사항/3/2075/



    5) 큐빅, 다이아몬드, 보석이 빠졌을 경우


    큐빅이 빠지거나 깨졌을 경우에는 무상으로 다시 세팅을 해드립니다.

    다이아몬드/보석의 경우는 빠진 스톤을 같이 동봉해서 보내주시면 그대로 다시 사용해서 세팅해드립니다.

    하지만 다이아몬드, 보석을 잊어버렸을 경우에는 다이아몬드/보석 구입비용이 발생됩니다.



    6) 모든 수리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진행된 것으로

    수리 후의 문제로 인하여 교환, 환불은 불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제품의 파손된 정도에 따라 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8) 제품이 출고 된후 1개월내에 이유없이 문제 발생시에는 무상으로 진행해드립니다.

    (단, 사이즈수리 불가 제품일 경우, 고객부주의로 인한 파손, 보석/다이아몬드 분실일 경우는 제외됩니다.)



    세부 수리내용에 대해서는 [AS안내사항]내 게시글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외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02-3444-5957) 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Q.★ 주문하시기전 꼭 읽어주세요^^

    디유953 공지사항은 고객님께서 알고 계셔야할 권리입니다. 

    꼭 숙지하시고 공지내용을 꼼꼼히 체크하셔서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상품제작 기간


    디유953 주얼리는 자체공방을 운영하며 직접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커플링 이랍니다. 

    기계로 찍어내는 기성제품이 아닌 손으로 만들어지며, 주문후 맞춤 제작이 들어가기에 기간이 10일~20일 정도 소요됩니다. 

    고객님 한분의 소중한 커플링 또는 주얼리를 만들기 위해 섬세하고 꼼꼼한 작업이 이루어지기에 상당한 시간이 걸리니 여유를 가지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작/배송 기간


    디유953은 핸드메이드 주얼리제품으로 주문후 맞춤 제작되는 시스템입니다. 

    결제 후 익일부터 (다음날) 상품 준비기간 평일기준!!!! 10~20일 소요되니 구매시 참고부탁드립니다.

    상품 발송후 배송기간은 2~3일 소요됩니다. 



    취소/변경 안내


    입금전 취소는 고객님 마이페이지에서 오더란에서 직접 취소가능합니다.

     하지만 입금후에는 개별주문제작이 들어가며 취소및 교환,반품이 어려우니 제품 주문전에는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 



    [청약철회 관련방침] 


    주문제작은 전자상거래등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관련규정 [법 제 17조][시행령 제21조]등에 의하여 소비자청약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좀더 자세한 문의는 953(구오삼) 고객센터(02-3444-5957) 혹은 문의 게시판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안내


    상품 구매하시기전 컬러 및 사이즈를 꼼꼼히 확인해주시고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953의 모든 제품들의 개별 맞춤 제작이 들어가기에 수령 후 반품이 어렵답니다. 

    하지만 목걸이 반지등의 사이즈 또는 A/S 처리부분은 최소비용으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홈페이지에 "사이즈수정불가" 표기된 제품같은경우 사이즈A/S가 불가능하며, 판매금액의 30% 수수료로 다시 제작해 드립니다.) 

    A/S 절차안내 953 모든 주얼리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평생A/S"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폴리싱, 큐빅빠짐, 도금 등은 무상으로 처리해 드리며 추가로 금이 들어가는 사이즈 조정 또는 체인 길이 조절등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불량 및 판매자로 인한 A/S 교환 왕복 택배비는 없으며, 고객님 필요로 인한 A/S교환 왕복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1. 문의 게시판에 A/S 접수하기 

    2. 접수 후 제품을 움직이거나 분실되지 않게 꼼꼼히 포장하여 택배발송 (이름, 연락처, A/S 내용등 같단하게 메모 남겨주세요) 

    3. 추가 수리비용 발생시 개인결제창을 통해 결제안내 도와드립니다. 4. A/S수리기간은 제품에 따라 4일~10일 정도 소요됩니다.

게시판 목록